NEWSROOM

코지마, 현대Hmall에서 안마의자 주말 특가 행사 진행

2018 / 04 / 10




[본문출차]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현대Hmall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Hmall특가행사는 오는 주말, 3월 31일에서 4월 1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현대Hmall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MC-885)가 굿럭템으로 추천되며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초로,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를 구매 시, 사은품으로는 5만원 상당의 안마의자 전용 카펫을 증정한다.


현대Hmall에서 단독 판매중인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LS프레임으로 인체의 체형에 맞춰, 척추와 엉덩이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구조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듀얼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등받이 부분이 최대 약 135도, 다리받침 부분이 최대 약 50도 각도로, 각각 개별적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최적의 자세를 구현하며, 진정한 스트레칭 마사지를 선사한다.


특히, 클라쎄(CMC-885)는 종아리와 발 부분이 이중 에어셀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섬세하고 시원한 하체 에어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등 온열 기능과, 4가지 자동코스, 5가지 수동코스, 다리길이 수동조절 기능, 교체형 내외피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현대Hmall에서 클라쎄(CMC-885) 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 몰에서는 볼 수 없는 코지마 제품이 특가로 판매되고 있으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클라쎄(CMC-885)에서는 사은품 증정의 경우가 한 번도 진행된 적이 없었던 만큼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민호 기자 jmh@rpm9.com

출처 : http://www.rpm9.com/news/article.html?id=20180329090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