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 정확하고 섬세한 마사지 기능 제공

2018 / 04 / 10


[본문 출처]


최근, 따뜻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도권 중심으로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 공해가 이어지며, 많은 이들이 집안에만 갇혀있어야 하는 실정이다.


이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극심한 미세먼지로 집 밖 출입이 어려운 가운데,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CMC-990)을 선보였다.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CMC-990)의 주요 특징으로는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신체의 주요 굴곡 포인트를 스캔하여 정확하고 섬세하게 마사지가 가능한 4D 입체 마사지이며, 품격 있는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안마의자 중 최대 22가지 자동코스와 원하는 마사지 부위만 선택해 마사지가 가능한 선택코스가 탑재되어 있으며, 무중력포지션 기능을 통해 신체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사용자 몸과 안마의자의 밀착감을 높여주어 보다 편안한 자세로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자동 다리길이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신체에 자동으로 맞추어 지압 및 스트레칭이 가능하며, 다리 및 발목을 잡아당겨주는 등 동작 구현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생각해 터치스크린 방식의 리모컨 및 사이드 조그다이얼을 채택해 직관성을 높였으며, LED램프 탑재와 스트레오 스피커가 머리 위치에 양쪽으로 탑재되어 있어, 마사지와 함께 음악을 감상하며 품격 있는 마사지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트론 안마의자는 키메스 등 박람회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최고급형 안마의자이다."며, "트론 안마의자와 함께 집에서 품격있는 휴식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무의사항은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영두 기자 admin@ggilbo.com

출처 :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456042#_enli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