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3일 간 최대 15% 적립행사

2018 / 04 / 06

[본문 출처]


장윤정의 안마의자로 널리 알려진 코지마에서 현대 Hmall '최대 15% 적립금 행사'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현대Hmall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해 바로 접속하여, 구매 시 H.point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업체측은 날짜별로 최대 7%까지 청구할인이 가능한 카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한 카드여부를 꼭 확인하는 것이 똑똑한 소비를 하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현대Hmall에서 단독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비슷한 가격대의 상품들과는 다르게 LS프레임을 탑재해, 신체 굴곡에 맞는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듀얼리클라이닝 기능으로 스트레칭이 가능하며, 4가지 자동코스, 3단계 무중력 포지션, 전신 에어마사지, 등 온열 등 다양한 성능을 갖췄다.


더불어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S급 리퍼 제품을 30대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LS타입의 프레임으로 체형에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어깨 폭 조절이 3단계로 가능하고 2개의 발볼러로 더욱 섬세한 발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코지마의 대표상품인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의 S급 리퍼도 현대Hmall에서 단독으로 판매중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4D 마사지 기법과 22가지 자동코스, 터치형 리모컨, 무릎마사지 등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사하는 고급형 안마의자이다.


업체에 따르면, S급리퍼의 경우 설치 후 7일 이내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으로, 상품에 이상이 없으며 사용감 또한 없고, 외관상 미세한 스크레치가 발생 될 수 있는 것으로 선물용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적립금 및 카드청구할인으로 최대 22%까지 할인혜택을 볼 수 있으니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며, "오딧세이(CMC-A383)과 카이저(CMC-1300) S급리퍼의 경우 전용카펫 또한 사은품으로 증정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광식 기자 sun@sundog.kr

출처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73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