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K쇼핑 방송진행 "안마의자 오딧세이 200억 판매돌파"

2018 / 03 / 28


[본문 출처]


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코지마는 K쇼핑에서 안마의자 오딧세이 단일상품이 200억 판매를 돌파했다.


안마의자 오딧세이는 이미 홈쇼핑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을 K쇼핑에 처음 론칭한 시기는 지난 2017년 3월말로 1년이 채 안됐다. 입소문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기 시작한 제품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오딧세이의 인기비결은 프리미엄 사양의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현재,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는 K쇼핑에서 구매 시 자동주문 1만원 할인과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 및 행사카드 5%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코지마 무선 눈마사지기 아이오와 안마의자 전용러그를 증정한다. 또한, 일부 카드사에 한해 무이자 24개월의 혜택과 2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는 목부터 엉덩이까지의 유닛 라인을 체형에 가장 잘 맞는 LS자 굴곡으로 설계하여 인체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무중력포지션 기능으로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자세로 몸과 안마의자가 최대한 밀착되어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깨위치 높낮이 조절 및 어깨 유닛 폭 조절 기능으로 어깨 마사지볼 높낮이 및 폭조절이 가능하여, 체구가 작거나 키가 작은 여성에게도 몸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상체 젖힘과 동시에 하체는 아래로 당겨주는 스트레칭 기능과 마사지가 혼합된 복합 마사지 기능이 있다.


이 외에도, 설치공간을 최소화해 실용적인 공간화룡ㅇ이 가능한 제로스페이스 기능과 종료 직전 사용자가 받고있던 마사지 종류, 부위, 리클라이닝 각도 등 저장시킬 수 있는 메모리기능,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 5가지 수동코스, 5가지 자동코스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편의기능이 탑재돼있으며, 안마의자 하부보드에 하중을 감지했을 때 안마의자가 원상 복귀되는 끼임 방지 기능으로 안전기능도 탑재돼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3월말 K쇼핑 첫 론칭을 시작으로 홈쇼핑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안마의자 오딧세이 단일 상품으로 1년도 채 안된 상황에서 200억 판매돌파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코지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코지마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민영 기자 magazinplus02@hanmail.net

출처 : http://www.queen.co.kr/news/articleView_html?idxno=219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