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코지마 2018 KIMES 참가,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 화제

2018 / 03 / 27


[본문 출처]


종합헬스케어 전문기업 코지마에서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삼성 코엑스에서 진행한 '2018 KIMES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 및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는 19일 밝혔다.


이번, 2018 KIMES 전시회에서 코지마는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와 '트론(CMC-990)', '네스트(CMC-A90)', '오딧세이(CMC-A383)',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등 코지마 대표상품들을 선보였다.


이 중 가장 주목 받은 4D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자동적으로 신체의 주요 굴곡 포인트를 스캔하여, 정확하고 섬세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마사지 볼이 전후와 좌우로 돌출 되는 4D마사지 기법으로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한, 카이저만의 특색있고 짜임새있는 22가지 자동마사지 코스를 5개 테마로 분류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터치형 LCD 리모컨과 조그다이얼을 탑재했으며, 머리 양쪽으로 2채널 스피커를 위치시켜 음악을 감사하며,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카이저와 함께 이목을 이끈 네스트(CMC-A90)는 88개의 지압돌기가 있는 3개의 발바닥 롤러가 회전하며, 발등의 에어백이 아래로 눌러주어 보다 섬세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등받이와 다리받침 부분이 개별적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최대 151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듀얼 리클라이닝 기능이 있어, 편안한 스트레칭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음이온 발생기가 장착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고 상쾌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LED무드등이 7가지 빛깔로 변화하여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72년 노하우를 가진 코지마 제품들은 키메스 박람회에서 동종 업계 관계자와 해외 각국 바이어, 일반인 관람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키메스 박람회를 통해 안마의자 제품 체형 및 구매, 상담을 위한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며  "이번 전시회장을 오셔서 코지마 안마의자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들과 해외바이어, 업계관계자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