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안마의자 시크' 신제품 출시

2018 / 03 / 27


[본문 출처]


헬스케어 전문기업 코지마에서 신제품 안마의자 '시크'(CMC-X8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지마 신제품 안마의자 '시크'(CMC-X8000)는 LS Type으로 엉덩이까지의 유닛 라인을 L자로 설계, 등 부분의 유닛 라인은 S자로 설계하여,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실용적인 공간활용을 위해 머리부분의 각도를 유지하고 다리 앞부분으로 슬라이딩 하여, 좁은 공간이나 뒷면 여유공간이 없어도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자동코스 8가지)과 11가지 개별 마사지 방식으로 선택 가능한 수동모드가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수동 모드의 두드림, 주무름, 파도 안마 모드에서 5단계 마사지 속도 조절 기능도 가능하다.


마사지 롤러 폭 조절 및 높이 위치 조절이 가능하며,ㅏ 에어 마사지 기능으로 어깨, 등, 팔, 종아리, 발 부분에 에어 셀이 손으로 지압하는 듯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발바닥 롤링 지압 마사지 기능과 리모컨 거치대, 스피커 기능(AUX선), 편리한 사이드 버튼, 무릎 마사지 등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춰져 있으며, 등과 종아리 부분의 온열기능으로 따뜻하게 근육을 풀어주며,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시크' 신제품 안마의자를 출시하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첨가하였다."며 "새로운 디자인적 요소로 코지마에 대한 고객의 새로운 관점을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시연 및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 시연 및 구매 문의는 코지마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 뉴스팀 기자 : news@gokorea.kr

출처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41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