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X 11번가 11월 8일 단 하루, ‘십일절 WANNA B 브랜드전’ 진행

2018 / 11 / 08



올해로 창립 73주년을 맞이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8,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행사는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십일절 WANNA B 브랜드전으로 코지마 인기상품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 또한 역대 최고 혜택으로 11 8일 하루 동안 행사를 진행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135cm L/S 프레임으로 목부터 허벅지 일부분까지 마사지를 선사하며, 마시자볼이 상하좌우, 앞뒤로 돌출되어 더욱 깊이 감 있는 3D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3단계 무중력 포지션으로 더욱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팔과 손 부분에 개별적으로 에어 마사지가 가능하여, 더욱 섬세한 마사기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더욱 쾌적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음이온 기능과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제로스페이스 기능, 발바닥에 탑재된 회전돌기가 2STEP 방식으로 돌아가는 2STEP 발바닥 지압기능, LED 무드등, 메모리 기능 등 다양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 4D안마의자로 신체 굴곡 포인트를 스캔하여,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상화좌우는 물론 전후로도 움직여 어깨뿐만 아니라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4D 깊이 조절도 6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강도의 마사지가 가능하며, 발뒤꿈치 부분에 감지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22cm까지 자동으로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종아리 유닛의 높이 조절도 가능해, 보다 섬세한 무릎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터치패드형 LCD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탑재하여, 작동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슬라이딩 기능, 무중력 포지션, 스테레오 스피커 기능 등 편의 기능과 스마트 기능을 다양하게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11번가에서 상반기 동안 판매량이 많았던 안마의자들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까지 있으니 안마의자를 구매하시고 싶었던 고객님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11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4180

이종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