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 코지마

NEWSROOM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 A급리퍼, Akmall에서 한정수량 판매

2018 / 11 / 05



[본문출처]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AKmall 인기상품인 피치 발마사지기(CMF-650) A급 리퍼를 5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Akmall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 A급 리퍼 50대 한정수량 판매 행사는 2일부터 재고 소진 시 종료되며, 정상가 대비 약50% 할인율을 보이는 제품으로, 50대 한정 수량으로 이벤트 진행 될 예정이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마사지가 장점으로, 발마사지 외에도 발등 발바닥, 아킬레스건 뿐만 아니라 종아리까지 마사지 받을 수 있는 4-IN-1 기능이 있으며, 발마닥 부위에 롤러락 있어, 기분 좋은 자극을 주고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종아리 뒷부분 아킬레스건 쪽에 탑재된 총 6개의 지압봉과, 종아리 부분의 공기압 주머니가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하며, 공기압 주머니가 아켈리스건 부분을 꽉 잡아주어 발의 근육과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기상모드와 순환모드, 에너지모드로 구성된 3가지 자동 모드를 통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A급 리퍼는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회수된 제품으로 약간의 사용감과 재포장 과정에서 일어난 외관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는 상품이며, 기능과 성능에는 전혀 이상이 없는 제품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인 피치 발마사지기(CMF-650)를 높은 할인율로 판매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50대 한정수량으로 준비 되어 있는 만큼 구매를 서둘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제품 정보는 코지마샵 또는 Akmal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이기영 기자 http://www.sj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471